사이트검색

히어로즈 PC방 전국대회.png




GOM eXP, 히어로즈 PC방 전국대회 전장 통합전 20일 개막

-      전국 아마추어 강자 총집결, 각 지역 PC방에서 예선 진행

-      공식 홈페이지에서 19일까지 참가 신청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GOM eXP(www.gomexp.com)인텔과 함께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국 PC방 토너먼트(이하 히어로즈 전국 PC방 토너먼트)’의 지역 예선인 전장 통합전 6 20일부터 시작한다.

 

히어로즈 전국 PC방 토너먼트 GOM eXP와 리그앤토너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인텔이 후원하는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아마추어 대회로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4일부터 참가접수를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약 200여 팀이 신청했으며, 지금이라도 참가를 원하는 팀은 공식 홈페이지(www.gomexp.com/heroes)와 지정 PC방에서 61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히어로즈 전국 PC방 토너먼트는 전국을 동부와 서부 두 개의 진영으로 크게 나누어 진행한다. 서부 지역은 서북부 전장(서울, 인천)과 서남부 전장(대전, 충정도, 전라도, 광주, 제주도)으로, 동부 지역은 동북부 전장(경기도, 강원도)과 동남부 전장(경상도, 대구, 부산, 울산)으로 나누어 총 4군데의 전장에서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지역 예선인 전장 통합전은 20, 21, 27 3일간 전국 각지에 위치한 150여개의 PC방에서 치러지며 각 전장별로 상위 2팀을 선발해 오는 7월 진행될 진영 통합전에 진출할 8개 팀을 가린다. GOM eXP는 전국 PC 방에서 진행되는 예선 상황을 네트워크 카메라를 이용해 선별 중계한다. 또한 예선 방송 중 히어로즈 영웅과 스킨을 제공하는 돌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히어로즈 전국 PC방 토너먼트의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챔피언 선발전은 오는 7 12 GOM 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총 상금은 4천만원 규모이며, 우승팀에게는 5백만 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추후 진행될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인 온게임넷 리그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시드권이 함께 주어진다. 그 외에도 준우승 200만 원을 비롯, 각 전장별로 16강 이상 진출팀에게는 상금과 PC방 이용권 등의 부상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omexp.com/hero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는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워크래프트(Warcraft®), 디아블로(Diablo®) 등 블리자드 20년 이상 역사의 주요 게임 시리즈를 대표하는 인기 영웅들이 한 공간에 모여 전투를 벌이는 5 5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으로, 지난 6 3(한국시간 기준) 정식 출시됐다. 히어로즈는 Windows® Mac® 운영체제의 PC에서 실행 가능하며 누구든 게임을 다운받아 설치하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로그인 정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