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핑거 ‘아호라’ 美비트포트 29위 ‘전세계가 믿고 듣는 EDM’

by 기산 posted Jul 1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크기변환_플래시핑거.jpg

?

플래시핑거 ‘아호라’ 美비트포트 29위 기록

'전세계가 믿고 듣는 EDM’
?


?한국을 대표하는 EDM 프로듀서 겸 DJ 플래시핑거(Flash Finger)의 신곡이 비트포트 차트 29위에 올랐다.

?

?지난 7월 3일 발매된 플래시핑거의 신곡 ‘아호라’(AHORA)는 10일(현지시간) 미국 비트포트 일렉트로 하우스 차트에서 29위를 기록했다. 플래시핑거는 지난달 발매한 ‘마코야’(Makoya)로 41위, ‘존’(ZON)으로 43위에 오른 바 있어 한 달 사이에 총 3곡을 발표해 모두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켰다.
?
?특히 플래시핑거의 음악적 파트너인 이스라엘 일렉트로닉 뮤지션 아발란쉬(Avalanche)와 함께 발표하는 곡은 매번 공개되는 트랙마다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며, ‘믿고 듣는 EDM’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중이다.

?

?플래시핑거의 신곡 ‘아호라’(AHORA)는 플래시핑거와 아발란쉬와 함께 인도 출신 DJ CRN이 공동 작업했다. ‘아호라’는 싸이트랜스(Psytrance) 요소를 가미한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반복과 변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
?싸이트랜스 장르는 아민 반 뷰렌과, 비니 비치 등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뮤지션들에 의해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트렌디 한 스타일의 음악이다.
?
?한편 플래시핑거는 현재 아시아 3개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6월 30일 싱가포르 클럽 얼티메이트(Altimate)를 시작으로 7월 1일 미얀마 클럽 브레이브 바(Brave Bar)에서 공연을 열었으며, 7월 14일 베트남 랜
드 오브 드림 페스티벌(Land of Dreams Festival) 무대에도 설 예정이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