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톤프로젝트, 소극장 전국투어 콘서트 <이른, 봄> 개최

by JYC posted Jan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epiton_web_poster_final.jpg

 

 

2016 에피톤프로젝트 전국투어 소극장콘서트 ‘이른, 봄’ 개최

2월 26일 서울 공연 시작으로 3월 20일까지 4주간 매주 금, 토, 일 공연

1월 15일 티켓 오픈!

 

 

 

 에피톤 프로젝트가 서울을 시작으로 소극장 콘서트 ‘이른, 봄’을 개최한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20일까지 4주간 매주 금, 토, 일 서울 꿈의 숲 아트센터 퍼포먼스 홀에서 ‘2016 에피톤프로젝트 전국투어 소극장콘서트 이른, 봄’ 콘서트를 연다.

 

 에피톤 프로젝트의 ‘이른, 봄’은 2013년 단독 콘서트 ‘시월의 주말’, 2014년 단독 콘서트 ‘소극적·소극장·장마’를 잇는 세 번째 장기 소극장 콘서트로, 그 동안 매 공연 전석 매진의 신화를 이어오고 있기에 에피톤 프로젝트의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은 이번에도 손에 땀을 쥐는 예매전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소극장 전국투어 콘서트는 팬들과 직접 만나고 싶다는 아티스트의 바람을 담은 것으로, 에피톤 프로젝트는 과거 소극장에서 관객과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는 것에 매력을 느꼈다고 밝힌 바 있다. 오랜만의 지방공연인만큼, 이전의 공연 이상으로 특별한, 뜨거운 공연을 펼칠 것으로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2월 26일부터 3월 20일까지 서울에서 콘서트를 마친 후, 수도권을 제외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 전국에 있는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2016 에피톤 프로젝트 소극장 콘서트 ‘이른, 봄’의 첫 시작인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1월 15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 : 파스텔뮤직 제공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