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밴드3' 오리엔탈 쇼커스, 루비레코드 합류 & 단독공연 개최!

by JYC posted Dec 0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KBS TOP밴드3 활약 팀 오리엔탈 쇼커스, 루비레코드 합류

김반장과 윈디시티, 이장혁, 피터팬컴플렉스 등과 한솥밥

 

 

보도자료_오리엔탈 쇼커스 포스터.jpg

 

 

 KBS TOP밴드 3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8강에 올라 관계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던 오리엔탈 쇼커스(Oriental Showcus)가 김반장과 윈디시티, 이장혁, 피터팬 컴플렉스 등이 소속된 루비레코드에 합류하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장철호(베이스), 김현경(트럼본, 키보드), 한영광(색소폰 ) , 박광용(드럼), 조진성(기타), 김여레 (트럼펫) 김자영(보컬) 7명의 실력 파로 구성된 브라스밴드 오리엔탈 쇼커스는 루비레코드와 첫 합작으로, 첫 단독공연 ‘한밤의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첫 단독공연 12월30일 홍대 Dgbd에서 개최

가상의 회사, 오.쇼(오리엔탈 쇼커스)컴퍼니 신입사원 모집 컨셉으로 관객들을 초대

 

 

 이번 단독공연은 오쇼(오리엔탈 쇼커스)컴퍼니라는 가상의 회사를 창립하여 팬들을 신입직원으로 모집, 오리엔테이션에 초대한다는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매는 입사지원 형식으로 이루어지며, 인터파크를 통해 12월 1일 오후6시부터 시작된다.

 

 

어반레게와 남녀혼성 브라스음악의 탄탄한 완성체, 오리엔탈 쇼커스

 

오리엔탈쇼커스_프로필사진.jpg

 

 

 

 한편, 루비레코드 관계자는 “오리엔탈 쇼커스는 탄탄한 연주와 작/편곡력이 특징이다. 혼성 브라스 밴드라는 포맷을 기반으로 <어반레게>음악을 대중에게 다가가기 쉽게 표현하는 것이 목표이다. 오리엔탈 쇼커스가 대중성을 잃지 않으면서 밴드 고유의 표현을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번 단독공연에서는 현재 발표될 음원 외 신곡들과 새로운 커버 곡, 그리고 방송 편집본의 아쉬움을 달랠 풀 버전의 다양한 넘버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리엔탈쇼커스는 12월19일  2곡의  디지털싱글을 발매할 계획으로 정오를 기해 음악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오리엔탈쇼커스 오리엔테이션

장소 : 클럽 DGBD

일자 : 2015. 12. 30 19:00~

 

 

 

사진제공 : 루비레코드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