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요술병' 촬영현장 공개

by JYC posted Jul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틴탑 엘조, 강성아 주연의 웹드라마 요술병

촬영장 전격 공개

 

 

 

촬영장_강성아1.jpeg

 

 

 

 

 로맨틱코미디 웹드라마 ‘요술병’의 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됐다.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틴탑의 엘조가 주연으로 발탁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요술병은 지난 7월 3일 노량진의 한 주택가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이날 촬영장에는 틴탑의 엘조를 비롯, 연기자 경력에서 가장 선배인 신예 강성아, 그리고 예능 접수에 이어 드라마 접수까지 나선 기타리스트 김도균씨이 참여했다.

 

 데뷔 후 첫 주연 발탁으로 정식 드라마 출연에 나선 엘조는 첫 촬영에서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지만, 금세 촬영장 분위기에 녹아들어 극중 ‘공병만’역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요정 쟈니 역의 김도균 역시 연기가 처음이라 낯설었음에도 불구, 특유의 개성강한 캐릭터를 잘 살리며 맡은 역할을 충실히 해냈다.

촬영장 유일의 홍일점 강성아 역시 연기자답게 통통 튀는 연기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

 

 

 

요술병_엘조1.JPG촬영장_김도균1_0706.jpg

 

 

 

 이날 촬영은 총 3부작 웹드라마 요술병의 초반부로, 남자 주인공 공병만(엘조 분)이 요정 쟈니(김도균 분)의 도움으로 첫 눈에 반한 오소리(강성아 분)를 여자친구로 만들어 가는 과정을 카메라에 담았다.

 

 한편 웹드라마 ‘요술병’은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초식남 공병만이 첫 눈에 반한 오소리를 여자친구로 만들기 위해 요정 쟈니에게 세 가지 소원을 말하게 되고, 그 소원을 통해 두 남녀 간의 풋풋한 로맨스가 그려지는 엉뚱 발랄 판타지 로맨틱코미디다.

 

 ‘요슐병’은 오는 7월 7일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주연배우 인터뷰 영상이 전격 오픈될 예정이다.

 

 

촬영장_강성아2.jpeg

 

 

 

* 웹드라마 ‘요술병’ 네이버 TV캐스트 채널

http://tvcast.naver.com/bottle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