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축기지가 도심 속 하와이로 변신? '알로하!비축기지'

by 홍홍 posted Jul 2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web01.jpg

 

비축기지에서 풀장도 즐기고 하와이 분위기도 만끽하자!

8/4 ~8/5에는 보드게임, 책방, 하와이안 식당 등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만발!

(*7/27 ~ 7/29 사전 운영 기간)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5일까지 문화비축기지에서는 본격 여름맞이 자가풀장 축제 <알로하! 비축기지>가 개최된다.

<알로하! 비축기지>는 모든 것이 최대치에 도달한 도심에서 소박한 시간적·물질적 비용을 이용해 확실한 행복을 누리고 싶은 시민들을 위한 일상탈출 축제이다.

 

< 상설 프로그램 : 수박풀장 >

  <알로하! 비축기지>는 두 종류의 풀장이 동시에 운영된다. 문화비축기지에서 마련한 대형 풀장 2조가 상시 운영되는 것은 물론이고, 풀장을 챙겨서 문화비축기지를 방문하면 물을 충전하여 자가풀장을 이용 할 수 있다. 다만 더 많은 시민들이 수월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풀장 사이즈는 1-2인용으로 제한된다.

 

  페트병, 파이프관 등을 이용해 조성된 물놀이터도 뜨거운 비축기지의 단비가 될 즐길거리이다. 모래고래 놀이터와 연계한 이 프로그램은 물과 모래가 만나 이루어지는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많은 어린이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

  강렬한 문화비축기지의 햇살에 대응하여 파라솔존, 피크닉존, 선베드존이 운영될 예정이며, 운영 본부를 통해 족욕 대야도 대여할 수 있으니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마음껏 누려보자.

*환경 보증금 : 3,000원(퇴장시 회수)

 

map(최종).jpg

 

 

< 특별 프로그램 >

  8월 4일과 5일 양일에는 하와이 컨셉에 특화된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 수상한 의상실

하와이에 걸맞는 패션을 준비하지 못해도 OK! 3,000원이면 동묘스타일 의상실에서 제공하는 나만의 패션 준비 완료!

 

○ 알로하 워크샵

하와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레이꽃 목걸이 만들기, 수박 부채 만들기가 준비되어 있다.(선착순)

 

○ 보드게임방

10종류의 보드게임을 상세한 안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하와이안 푸드 / 모히또 바

하와이안 쉬림프, 볶음밥, 코코넛드링크와 같은 하와이안 푸드를 즐길 수 있으며, 모히또를 비롯한 논알콜 음료를 판매한다.

 

○ 기습! 커피차

커피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썬베드, 돗자리를 이용해 마음껏 늘어지고 싶은 방문객을 위한 프로그램. 이동형 커피차가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커피를 판매한다.

 

○ 하와이안 미드나잇(8/4)

훌라댄스 공연과 어쿠스틱 공연으로 알로하를 알차게 마무리하자.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비축기지 홈페이지(parks.seoul.go.kr/culturetank)에서 확인하거나 관리사무소(02-376-841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Articl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