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7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01.jpg

 

마틴스미스 봄맞이 공연 티켓 오픈 “올레?”

 
마틴스미스(정혁 전태원)가 봄을 맞아 단독공연을 연다. 오는 4월 26일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마틴 아일랜드(Martin Island)-올레?’는 지난해 12월 티켓 오픈 즉시 전석을 매진시켰던 연말 공연 이후 4개월 만에 진행되는 단독공연이다.
 
마틴스미스와 봄의 인연은 특별하다. 2015년 ‘슈퍼스타K7’ 이후 처음 공개했던 싱글 ‘알고싶어’를 봄에 발표했던 걸 시작으로 이들의 대표곡인 ‘봄 그리고 너’ 역시 이듬해 봄에 발표돼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마틴스미스는 봄 시즌에 열리는 페스티벌에 0순위로 초청되는 팀이다. 올해에도 ‘2019 러브썸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 등 봄 시즌 대형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미 이름을 올렸다.
 
‘마틴 아일랜드(Martin Island)-올레?’는 마틴스미스 노래로만 채워진 음악섬 이라는 콘셉트로 화사한 봄기운이 가득한 이들의 노래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지난해 연말공연을 통해 확실한 콘셉트와 연출로 ‘공연형 가수’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봄 공연 역시 기대를 모은다. 
장혁 전태원 두 명의 싱어송라이터로 이루어진 마틴스미스는 ‘슈퍼스타K7’를 통해 알려졌으며 이후 공연과 음원 등 음악활동만으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팀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난장’, ‘히든트랙’ no.V‘ 등에서 주목을 받으며 슈퍼루키로 부상했다.
 
마틴스미스 콘서트는 ‘Martin Island-올레?’는 14일 정오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다.

 


로그인 정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