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새 싱글 발매 앞두고 타이틀 곡 선정 투표 네이버 사옥과 브이앱에서 진행!
옥상달빛 신곡 타이틀 곡 투표 진행 ‘인턴’vs.’연애상담’
뮤지션 듀오 옥상달빛이 새 싱글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 투표를 4월 4일 저녁 7시 네이버 사옥과 브이앱에서 진행한다.
이번 타이틀 곡 선정 투표는 옥상달빛이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한 전국투어 공연인 ‘정말 고마워서 갑니다’에 참가했던 관객들에 한해 진행되었다. 발매 전 마지막으로, 네이버 사옥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그 후, 네이버 뮤직의 사원들과 브이앱으로 공연 생중계를 관람하는 온라인 시청자들의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투표선정에 대해 옥상달빛의 소속사는, “싱어송라이터 뮤지션들이 흔히 겪는 타이틀 선정의 어려움을, 옥상달빛이 과감히 대중에게 맡기게 된 것은 두 곡에 대한 애정이 너무 크기 때문이다. 옥상달빛 팬들과 일반 회사원들 그리고 온라인상의 불특정 다수의 투표까지 진행하는 것은 공감과 힐링의 음악을 하고 있는 옥상달빛에게는 매우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 고 전했다. 또한, “같은 음악업계에 있는 네이버 뮤직 관계자들에게 타이틀 곡 선정 투표를 받는 것 또한, 매우 흥미로운 이벤트이어서 결과가 기대된다.” 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힘들당의 김윤쥬는 ‘인턴’이라는 곡으로, 쏠로당의 박세진은 ‘연애상담’이라는 곡을 앞세워 위트있는 선거유세를 펼칠 계획이다.
공연은 4월 4일 저녁 7시부터 브이앱으로 생중계되어지며, 마찬가지로, 공개 개표는 5일 저녁 8시에 생중계될 예정이며 선정된 타이틀 곡이 수록된 옥상달빛의 새 싱글 앨범[월월월월금]은 4월 6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