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민영기x매니저 지우진, '버터플라이(Butterfly)' 28일 정오 깜짝 발표!

by 장예은 posted Mar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01.jpg

 

뮤지컬 배우 민영기와 ‘K팝스타6’의 지우진이

러브홀릭스(Loveholics)의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리메이크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지우진은 최근 첫 생방송 무대와 본격적인 본선 경쟁 등으로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는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 출연하여 심사위원 유희열과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매니저’라는 직업을 가진 지우진과 그의 배우 민영기 두 사람이 함께, 의미 있는 듀엣곡을 오는 28일 정오 (낮12시)에 발매한다는 사실을 민영기의 소속사 ㈜이에이앤씨는 밝혔다.

 

 뮤지컬 배우 민영기는, 지우진의‘K팝스타6’방송 출연이 있는 날에는 스스로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며, 현장 지원은 물론, 본인의 공연 스케쥴을 혼자 소화하는 등 지우진의 도전에 대한 배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한 서로를 배려하며, 순수하게 꿈을 품고 도전하는 모습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선사했다.

 

 특히, 지우진이 오디션 프로그램인 SBS ‘K팝스타6’에 도전할 수 있었던 것은, 뮤지컬 배우 민영기의 지속적인 격려와 관심 덕분이었다.

 

 평소 민영기는 매니저 지우진의 남다른 노래 실력과 꿈에 대한 열정을 높이 평가했고, Mnet ‘슈퍼스타K’등 다양한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에 지원하기를 독려했다. 그의 응원에 힘입어 이후, 지우진은 SBS ‘신의 목소리’에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케이윌과의 대결곡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를 부르며 애절한 감수성으로 박정현의 눈시울을 적셔,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영기와 지우진은, 세상에 지쳐 꿈을 향해 도전하는 것조차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러브홀릭스의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리메이크한 듀엣곡을 선물할 예정이다.

 

 러브홀릭스의 ‘버터플라이(Butterfly)’는 2009년 개봉한 영화 ‘국가대표’ OST의 대표적인 테마곡으로, 재학, 강현민이 작곡 작사하고 당대 트랜드를 이끌며 청춘들에게 많은 영향을 준 아티스트 - 알렉스, 호란, 박기영, 웨일, 이승열 등이 참여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았던 곡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버터플라이(Butterfly)'는 밴드 뷰렛(Biuret)의 기타리스트 이정원이 남성 듀엣 버전으로 재 편곡한 곡으로, 역동적인 구성과 리듬감을 바탕으로 민영기의 파워풀한 보컬과 지우진의 섬세한 감정 표현을 모던락 사운드 통해 극대화하며 원곡 못지않은 드라마틱한 감동과 용기를 함께 전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민영기는, 매니저 지우진과의 듀엣곡을 준비하며, “우진이의 도전 과정을 지켜보며, 내 꿈과의 첫 만남, 내 열정의 시작이 다시 보였다. 우리의 노래가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작은 위안이,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지우진은 “형님(민영기) 덕분에 원 없이 도전할 수 있었고, 늘 지켜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오디션을 통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참가자들과 경쟁할 수 있어 즐거웠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내 꿈, 내 미래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된 시간이었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뮤지컬 배우 민영기와 매니저 지우진의 '버터플라이(Butterfly)' 리메이크를 기획하고 두 사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프로듀서 김지원은 음원 발매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에게 어렵고 혼란스러운 시기에 따뜻한 목소리로 좋은 메시지를 줄 수 있는 음악이 어떤 방법보다 큰 힘이 된다고 생각했고, 진심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면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에너지가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배우 민영기와 매니저 지우진의 듀엣 리메이크 '버터블라이(Butterfly)'는 오는 2월 28일 정오에 공개된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