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면승 싱글발매 단독공연
구구콘서트
싱어송라이터 기면승이 9월 9일 싱글 발매기념 축하 공연을 연다. 싱글에 수록된 두 곡을 포함한 싱어송라이터 기면승의 다양한 곡을 만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다. 특히 이번 싱글은 2013년 발매되었던 어쿠스틱 인디뮤지션 컴플레이션 앨범 이후 3년 만이라 더욱 감회가 새롭다. 기면승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밝고 달달한 노래들로 행복한 시간을 보답하고 싶다.”며 현재 준비 중인 공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익선동의 한옥 렌탈 스튜디오인 ‘다다익선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60평 남짓한 한옥을 개조한 곳으로, 아늑한 분위기가 기면승의 곡 분위기와 잘 맞아 떨어진다. 인터뷰, 제품 촬영과 연극, 파티 등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공간이나 콘서트는 기면승의 단독 공연이 처음이다. 일반 공연장이 아닌 스튜디오가 그의 음악과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 된다.
한편, 기면승의 이번 공연에는 문화지168도 힘을 보태었다. 계간지와 웹진을 통해 여러 분야의 문화 요소를 다루고 있는 168은 다양한 행사를 기획, 운영하며 쌓아온 기면승과의 우정을 과시하듯 기면승의 신곡 <아이스크림>의 결정적 소재인 '돼지맛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로 한 것.
기면승의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기다리는 그의 공연은 다음달 9일에 익선동 한옥골목에 위치한 ‘다다익선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티켓은 예매 시 15,000원으로, 현재 기면승의 페이스북에 자세한 구매 방법이 안내되어 있다. (http://goo.gl/r5qjyX)
[공연 정보]
공연 : 기면승 구구콘서트
일시 : 2016.09.09
장소 : 다다익선 스튜디오 종로점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21-12)
티켓 : 15,000원 (현매 20,000)
후원 : 문화지168, SOOZIP, 다다익선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