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맨 패밀리가 돌아왔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개막

by 호솜 posted Dec 2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굿 맨 패밀리가 돌아왔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개막

 

[사진자료]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개막.jpg

 

초연과 재연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음악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의 세 번째 막이 올랐다. 12월 16일 두산아트센터에서 개막한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완성도 높은 공연에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뜨거운 감동을 전하며 명품 뮤지컬의 귀환을 알렸다.

 

이번 시즌 <넥스트 투 노멀>은 특유의 감성과 더욱 탄탄해진 연출로 개막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기존 초연과 재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과 새로 합류한 배우들이 더해져 보다 풍성해진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극 중 '다이애나'의 열연이 단연 돋보인다. 굿 맨 가의 중심에 있는 '다이애나' 역의 박칼린, 정영주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의 주목을 끌었다. 초연부터 '다이애나'로 열연한 박칼린은 예민하고 매력적인 조울증과 망상증을 앓고 있는 엄마인 '다이애나' 그 자체를 보여주며 더 깊어진 연기와 감동을 전했다. 이번 시즌 '다이애나'에 새롭게 합류한 자타공인 실력파 배우 '정영주'는 '다이애나' 캐릭터를 깊이 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표현하며 성공적인 첫 공연을 마쳤다. 심도 깊은 캐릭터 해석과 록 음악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정영주만의 새로운 '다이애나'가 탄생했다는 평이다.

 

설명이 필요 없는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이정열은 초연, 재연에 이어 세 번째 든든한 가장 '댄'역으로 돌아왔다. 남경주는 무대 위에서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아빠 '댄'을 소화하며, 가슴 벅찬 감정 연기로 관객들의 큰 박수를 이끌어냈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이정열 또한, 자상하고 책임감 강한 아버지 댄을 완벽히 무대 위에서 표현해내며 울림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역시 지난 공연에 이어 '굿맨 패밀리'로 다시 찾아와 감동을 재연했다. 최재림, 서경수는 장난기 넘치는 아들 게이브 역을 맡아 넘치는 에너지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 위 존재감을 과시해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나탈리 역의 오소연과 전성민은 이번 시즌에서 한층 깊어진 연기로 완벽주의 딸 나탈리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뉴캐스트로 합류한 나탈리 역의 전예지, 헨리 역의 안재영, 백형훈, 의사 역의 임현수 또한 캐릭터를 깔끔하게 소화하며 <넥스트 투 노멀>의 완성도에 힘을 실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내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지난 초연과 재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등 기존 캐스트들을 비롯하여 실력파 뮤지컬 배우 정영주와 함께 임현수, 안재영, 백형훈, 전예지가 뉴 캐스트로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오는 12월 16일부터 3월 1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현재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문의: 02-744-4033)가 가능하다. 또한, 12월 16일부터 31일 공연에 한해 공연티켓 1+1 지원사업 특별 할인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포스터.jpg

 

INFORMATION --------------------------------------------------------------------------------------------------------
공 연 명: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Next to Normal)

공연기간: 2015년 12월 16일(수) ~ 2016년 3월 13일(일)

공연장소: 두산아트센터연강홀

공연시간: 평일 8시 / 수요일 4시, 8시 / 토요일 및 공휴일 3시, 7시 / 일요일 3시 (월 공연 없음)

러닝타임: 140분 (인터미션 포함)

티켓가격: R석 88,000원 / S석 66,000원

관람연령: 만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출    연: 박칼린 정영주 남경주 이정열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전예지 안재영 백형훈 임현수

연    출: 변정주

제    작: ㈜에이리스트코퍼레이션 / 프로듀서: 박용호, 유주영

주    관: 달 컴퍼니

제작투자: ㈜프레인글로벌

문    의: 02-744-4033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