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3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역대급 흥행신화! 이순재-신구-권유리-채수빈 출연!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프랑스를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물들인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연출 이해재)>가 오는 3월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프랑스 극작가 이방 칼베락(Ivan Calbérac)의 작품으로 2012년 프랑스에서 초연되었으며 현재까지 앵콜 및 투어 공연이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또한 2015년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같은 해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2017년 초연되어 소극장 공연으로는 이례적으로 유료 객석 점유율 92%를 기록, 3만 관객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어 냈다.

 

작품은 까칠한 성격의 고집불통 앙리할아버지와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가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연극이다. 우리가 일생에서 마주하게 되는 상처와 두려움, 불안 그리고 기쁨을 현실적으로 담아냈으며, 세대 간의 갈등과 소통을 통한 인물들의 성장 이야기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완벽한 캐스팅! 이순재 · 신구 · 권유리 · 채수빈 출연!

 

02.jpg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출연배우 (좌측부터_이순재, 신구, 권유리, 채수빈) | 제공 = 파크컴퍼니

 

먼저 까칠한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과 늘 트러블이 있지만, ‘콘스탄스’의 꿈을 응원하며 진솔한 멘토링을 아끼지 않는 ‘앙리’ 역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대체불가 연기의 신으로 불리는 배우 이순재와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과 연기 내공을 가진 국민 배우 신구가 나눠 맡는다. 두 배우는 지난 2017년 국내 초연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앵콜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며 이 작품에 강한 애정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공연에서 최고의 노장 배우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 채 방황하고 있지만, ‘앙리’의 도움으로 꿈을 찾아가는 대학생 콘스탄스’ 역에는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서도 탄탄한 입지를 쌓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권유리와 연극무대로 데뷔해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20대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배우 채수빈이 캐스팅됐다. 두 배우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방황하는 청춘들의 고민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03.jpg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출연배우 (좌측부터_김대령, 조달환, 김은희, 유지수) | 제공 = 파크컴퍼니

 

이 외에도 뛰어난 연기력과 넘치는 에너지로 무장된 배우들의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앙리’의 아들로 아버지와의 오랜 갈등에 힘겨워하는 ‘폴’ 역에는 배우 김대령조달환이 더블 캐스팅됐다. ‘폴’의 아내이며, 특유의 발랄함과 독특한 매력을 가진 전형적인 프랑스 수다쟁이 아줌마 ‘발레리’ 역은 배우 김은희유지수가 나눠 맡는다.

 

공연정보

01.jpg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2019년 3월 15일 (금) ~ 2019년 5월 12일 (일)
  화,수,금 8시 / 목 4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월 공연없음)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 A석 40,000원
  관람연령    만 12세 이상
  러닝타임    115분
  예매    인터파크티켓 (ticket.interpark.com)
  제작    ㈜파크컴퍼니

 

 


  1. 백예린, 단독공연 매진에 이어 앵콜콘서트 개최

  2. 음원 퀸 백예린, 정규 타이틀 ‘Square’ 음원차트 1위 석권

  3. 밴드?'새소년'의 리더 황소윤 솔로 데뷔 싱글 발매

  4. 역대급 캐스팅! 앙리할아버지와 나

  5. 마틴스미스 단독공연 개최

  6. 크랜필드 새싱글 이별의춤 발매 인터뷰

  7. 황금연휴 너! 활용법 vol.01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로그인 정보

close